March 30, 2017

뉴욕을 방문중인 이영훈 목사 (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한기총 대표)초청 조찬 기도모임이 28일 오전 7시 뉴욕 플러싱 소재 대동연회장 그랜드 볼륨에서 열렸다.
순복음 세계선교회 북미총회와 뉴욕교회협의회 공동 주관으로 마련된 이날 조찬기도회에는 순복음 42차 정기총회 참석차
뉴욕을 방문한 교단소속 목회자들과 뉴욕교계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순복음 북미주총회장 양승호목사의 사회와 뉴욕교협 김홍석 목사의 환영사로 진행된 이날 조찬 기도회에서 이영훈 목사는 눅6...

성경은 ‘과학의 책’이 아니라 ‘진리의 책’이다. 즉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은 ‘비과학적인 표현이 아닌 초과학적인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진리’인 것이다. 그러므로 성경의 내용은 과학적으로 접근할 것이 아니라 진리를 알기 위해서 읽어야 한다. 과학이란 ‘인간이 주어진 환경 하에서 알게 된 지식으로 자연세계의 보편적인 진리나 체계를 확증해 보이는 것’이다. 그러나 만일 환경이 바뀌거나 새로운 지식을 얻게 되면 과학적인 표현과 결론은 바뀌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학적인 방...

March 30, 2017

Marshall Polston은 플로리다에 있는 Rollins College 대학생이다. 그는 “이슬람 인문학” 클래스에서 여자 모슬렘 교수인 Areeje Zufari가 예수님의 십자가는 사기였고 그의 제자들은 예수님을 하나님이라고 빋지 않았다고 주장하자 Polston은 담당교수와 말에 대해 자신의 반대의견을 나누었다. 문제는 그 일이 있은 후 Zufari 교수는 Polston이 쓴 주요 에세이를 52% ‘F’ 학점을 주며 이유는 밝히지를 않았다.
이에 Polston은 너무 화...

March 27, 2017

한인이민교계에서 음악목회라는 단어가 주는 느낌이 아직은 생소한 가운데 베이사이드 소재 하크네시야교회 (전광성목사)가 26일 오후 4시를 기해 월드밀알 선교합창단을 지휘하는 이다윗 목사를 본 교회 초대 음악목사로 임명하고 말씀과 찬양이 조화를 이루는 온전한 예배를 통해 교회의 부흥과 성장에 박차를 가하게됐다.  

이로써 하크네시야 교회는 전광성 담임목사를 중심으로 행정 파트와 교육 파트 등 부교역자들의 헌신과 이다윗 음악목사가 주도하는 교회 음악의 전문화를 통해 안으로는...

March 27, 2017

한국교회연구원(원장 전병금 목사)이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아 지난 2년 동안 논의하고 연구한 ‘한국교회개혁94선언’을 발표하고 한국교회의 각성과 동참을 호소했다.

위원회를 중심으로 마련된 94선언은 이후 토론회와 의견수렴 과정을 거쳐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일인 10월30일에는 모든 교회가 동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최종본을 완성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24일 서울시 연지동 한국기독교회관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한 한국교회연구원은 선언문을 공개하고 취지를 설명했다.

취지를 설명한...

March 27, 2017

미국정부 질병통제 센터인 Centers for Disease Control (CDC)가 최근 1991년부터 25년간 고등학생 성생활에 대한 연구 결과 발표에 의하면 지난 10여 년간 동성애인이라고 주장하는 미국 청소년이 85% 급증가했고 아직 동성애인인지 아닌지 결정 안 했다는 청소년이 53% 급증가했고, 동성애인이 아니라는 청소년은 6%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수치는 결국 동성애가 타고난 것이 아니라 배우는 행동이라는 것을 다시 증명해 주고 있는 것...

March 22, 2017

<햇빛> 에 대해서 좀 더 알려고 찾아 보았다가 오히려 머리가 혼란해 졌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햇빛 하나에 민도 많은 역할을 맡기셨기 때문에 나로서는 도무지 종합 이해할 수가 없었다. 겨우 안 것은 태양은 광범위한 파장을 가진 빛 에너지를 방출하는데 우리가 잘 아는 가시광선 가운데 자외선은 살갗을 태우고 화학 작용으로 물질을 표백 살균을 한다. 김치를 썬 다음 도마와 그릇에 햇빛을 쪼이면 놀랍게 탈색되는 것을 볼 수 있다.  태양빛이 피부는 보호하려고 검게 하고 다른 물체들은...

과학이 발달하면 발달할수록 성경이 거짓이고 성경의 기록이 진실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지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성경에 기록된 이해할 수 없는 사건이나 기적으로 보이는 일들이 설명되어지고 해석되어지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예수님이 성령으로 잉태되어서 동정녀인 마리아를 통해서 탄생했다는 성경말씀을 믿지 않던 사람들이 시험관 아기가 태어나고 있는 오늘날에는 그 사실을 부정하는데 열을 쏟지 않으며, 줄기 세포 연구가 반윤리적이고 비종교적이라는 비난을 받고 있지만 하나님께서 아담의 갈비...

March 22, 2017

서울 강동구 명일동 명성교회(임시당회장 유경종 목사)가 19일 공동의회를 열고 새노래명성교회(김하나 목사)와의 합병을 결의했다.

이날 명성교회는 주일 저녁 찬양예배를 드린 후 만 18세 이상 세례교인을 회집하여 ‘새노래명성교회와의 합병의 건’ ‘김하나 목사를 명성교회 위임목사로 청빙하자는 건’ 등의 안건을 표결에 부쳤다.

김하나 목사는 명성교회 설립자인 김삼환 원로목사의 아들로, 현재 경기도 하남시에서 새노래명성교회를 개척해 사역하고 있다.

회집된 총 인원 8104명 가운데 새노래명...

March 21, 2017

베이사이드 소재 뉴욕 하크네시야교회 (담임 전광성 목사)가 오는 26일 (주일) 오후 4시 스프링필드 소재 본 교회에서 세계밀알 선교합창단 지휘자겸 찬양 신학교 교수로 사역하는 이다윗 목사를 음악목사로 임명하고 음악목회사역의 출범을 기념하는 감사예배를 드린다.

지난해 11월로 교회 창립 40주년을 맞은 하크네시야 교회는 이번 음악목회 사역 감사예배를 통해 목회의 전문화를 통해 교회 성장과 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한다는 입장이다.
담임 전광성 목사는 이번 행사와 관련해 “예전과...

Please reload

특집기사

한국교회 로루하마인가, 루하마인가? 국민의 20% 기독교이나 소돔문화는 세계 1위

February 27, 2017

1/1
Please reload

Daily News

December 19, 2019

Please reload

지난기사 보기
Please reload

Follow Us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