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 벧엘신학대학 11회 학위 수여식 개최 -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소서"

August 19, 2017

 
필라델피아 소재 벧엘신학대학(총장 안재도 목사)의 학위 수여식이 지난 13일 본교에서 열렸다. 학교 설립후 11회 졸업식을 맞아 8 명의 신학생 들읃 대상으로 진행된 이날 졸업 및 학위 수여식에서 도명근, 박장백, 안봉애, 남숙현, 강연자, 박보연 씨등 6명이 신학사(B.A) 학위를 받았고 김연하, 안혜경씨 등이 목회학 석사(M.Div) 학위를 취득했다. 이로써 벧엘 신학대학은 지난 2009년 설립 이후로 11회의 졸업식을 통해 총 80여명의 목회자 후소애을 배출하고 오는 9월과 11월에 예정된 학위 수여식을 포함하면 총 96명의 졸업생을 배출하게 된다.

최영덕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학위 수여식은 뉴욕 양무리교회 이준성 목사(Th.D), 김명욱목사(D.Min), 이종선 목사(D.C.C), 윤성태목사(D.R.E) 등 뉴욕지역 목회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총장 안재도목사의 시편 51:9-10 에 기초한 '정직한 영'이라는 제목의 설교로 진행됐다.

진실한 크리스쳔 양성과 선한 목자 양성 및 복음적 선교 지향이라는 교훈 아래 현재 신학원 과정과 대학과정으로 운영되는 벧엘신학대학은 칼빈주의적 개혁주의 신학에 기초하여 지구촌 선교와 영적지도자 양성에 초점을 두고 태동되었고 현재 12개 지역에 분교를 두고 있다.

현재 델라웨어(Delaware State) 주정부로 부터 벧엘신학대학교(Bethel College & Seminary)로 설립허가를 받았고, 현재 학사, 석사, 박사 학위를 수여하는 가운데 미국 NBCA(National Bible College Association)와 IACS(International Association of Christian Schools)로부터 학위인준을 받았으며, 미주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KPCH)가 인준하는 신학대학교로서 신대원(M.Div)과정을 마친 자는 목사 안수를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선교지의 지도자 양성을 위하여 한국선교사들이 운영하는 현지 신학교 분교 혹은 공동학위과정으로 인준하여 현지 지도자들에게 필요한 학위를 받도록 협력하며 해외선교의 지평을 넓히는 데 주력하고 있다. 

Share on Facebook
Please reload

특집기사

한국교회 로루하마인가, 루하마인가? 국민의 20% 기독교이나 소돔문화는 세계 1위

February 27, 2017

1/1
Please reload

Daily News

December 19, 2019

Please reload

지난기사 보기
Please reload

Search By Tags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Follow Us
  • Facebook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