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상태목사 저서 출판기념 감사예배 성료 - 행사수익금은 이슬람권선교사 도서기금으로...


뉴욕목사회 회장이며 뉴욕 하베르장로교회 담임 김상태 목사의 저서 <신약성경 원문번역상 오역에 대한 해설집> 출판기념 감사예배가 15일 주일 오후 5시 30분 뉴욕 효신장로교회(담임 문석호목사)에서 교계 선후배 목회자 및 일반 축하객 등 2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뤄졌다.

박 마이클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출판 감사에배와 기념식 및 축하 순서로 진행됐다.

설교를 맡은 백창건 목사 (NYTS)는 계시록 1:1-3의 말씀에 기초한 '성경말씀의 능력'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서 "깨달음과 해석의 중요성이 절실한 시대에 바른 성경해석의 자료를 제시한 저자에 대해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저자 김상태목사는 답례인사를 통해 "부족한 사람의 저서에 대해 교계 원로와 후배 등 많은 목회자들이 참석해 치하해 주신 점에 대해 깊이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오늘이 있기까지 수고와 조언을 아끼지 않은 가족들과 여러 목회자들에게 다시한번 깊은 감사들 드리며 본 서를 통해 조금이나마 말씀의 바른 해석으로 강단이 회복되고 무엇보다 교회가 말씀 앞에서 바로 설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교계의 원로를 비롯한 많은 목회자들이 출판을 축하했다. 순서별 담당자는 다음과 같다.

예배기도: 이수영목사(등대교회), 성경봉독:박현숙목사(주님사랑선교교회), 설교:백창건목사(NYTS), 헌금기도:김희복목사(뉴욕 나욧신학교 학장), 축도:허걸목사(교협증경회장, 한미국가기도회 회장), 격려사:송병기목사(목양장로교회), 이병홍목사(새가나안교회), 서평:문석호목사(효신장로교회), 박춘수목사(뉴욕마하나님선교교회)

권면:윤세웅목사(KCBN대표), 축복기도:김정국목사(뉴욕 나욧신학교 교수), 축사:한문수목사(뉴욕신학교협의회 증경회장), 백금숙목사(미주한인여성목회자협의회 회장), 광고: 김주동목사(뉴욕온누리성결교회) 만찬기도:김재호목사(뉴욕시온장로교회)


특집기사
Daily News
지난기사 보기
Search By Tags
No tags yet.
Follow Us
  • Facebook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