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ife Line Mission ‘2018년 마무리 콘서트’ 개최 - 한 해 보내며 찬양과 격려로 이어지는 교제의 장


Life Line Mission (이하 LLC) 이 ‘2018년 마무리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29일 (토) 오후 5시 부터 8시까지 기독저널 신 사옥에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올 한 해를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최선을 다해 살아온 하나님의 백성들이 한데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아름다운 교제의 장으로 진행된다

유태웅 목사(LLC 대표, 지성소예배 사역자)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찬양 연주자 제시 유 교수와 테너 이광선 집사, 찬양사역자 정인영 집사 및 수화찬양자 임희영, 임진경 집사 등이 참여하고 피아노 반주는 김미나 자매가 수고한다.

홈 테마 콘서트로 올해 벌써 5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예수님과 함께하는 토크와 감동과 사랑이 넘치는 행사로 관심이 있는 성도들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별히 이날 행사는 창간 19주년을 맞은 기독저널과 로고스 교회의 출발을 기념해 임성식 목사의 초대로 새로운 사옥(169-05 Northern blvd)에서 진행된다. (문의: 646-258-4161. 유태웅목사 / 718-708-9944. 임성식 목사)


특집기사
Daily News
지난기사 보기
Search By Tags
No tags yet.
Follow Us
  • Facebook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