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효신장로교회 성탄축하 메시야 공연 성황리 종료 - 스코틀랜드 스트랜다 지역 교육선교기금 4만 7천 여 달러 모금


효신장로교회 성가대(지휘 양군식 장로)의 공연 모습

뉴욕효신장로교회(담임 문석호 목사)의 스코틀랜드 교육선교 기금 모금을 위한 ‘메시야’ 공연이 성황리에 끝났다. 지난 12월 15일 오후 5시, 애국가와 미국가 제창을 시작으로 개최된 이날 자선 음악회에는 2백여 청중들이 운집한 가운데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과 수난 및 부활의 메세지를 찬양으로 전했다.

효신교회 3부 시온 찬양대 양군식 장로의 지휘와 효신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된 이날 공연은 2시간여 동안 진행됐다.

이번 연주와 관련해 문석호 담임목사는 “희망이 보이지 않는 어두운 시대에 우리의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여전히 유일한 위로요 희망임을 다시한번 깨달으면서 오늘 공연을 통해 모든 믿음의 성도들이 즐기며 함께 외치는 기쁨의 시간이 되기를 원한다" 고 말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그 옛날 찬란했던 복음의 영광이 점차 소진되고 퇴색 되어가는 스코틀랜드 스트랜다 지역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성경교실을 통해 복음의 씨앗을 심고, 희망의 빛을 다시 밝히고 하나님의 위로를 전하기 위한 교육선교 사역의 길을 마련하고자 하는 음악회로써 효신교회 교인들은 물론이고 복음의 빚을 되 갚는다는 심정으로 모든 성도들이 참여, 성황리에 진행됐다.

한편 이날 자선음악회를 통해 모금된 선교기금은 4만 7천여 달러라고 주최 측은 밝혔다.

뉴욕효신장로교회는 42-15 166 st. Flushing에 위치하고 있다. (교회 안내, 문의. 718-762-2525)


특집기사
Daily News
지난기사 보기
Search By Tags
No tags yet.
Follow Us
  • Facebook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