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온세계선교교회, 시온은혜기도원 원장 신현옥 목사 (2)


(지난호에 이어)

4. 신현옥 목사와 시온은혜기도원 이모저모

현재 신현옥 목사가 섬기고 있는 시온은혜기도원은 송탄 시내 한 가운데 위치한 도심 기도원으로 1700평에 달하는 대지와 700여 평의 건물로 500명 정도가 예배드릴 수 있는 대성전과 150 여명이 들어가는 소성전을 갖추고 있고 숙식과 숙박을 할 수 있는 현대식 시설을 갖추고 있다. 기도원 정문 쪽으로는 바로 큰 도로가 연결된 도심이고 기도원 뒤로 연결된 뒷동산에는 산책을 할 수 있는 등산코스가 연결되어 있다.

도시와 자연이 한데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고 있듯이 시온은혜기도원은 모든 것이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움이 있는 곳이다. 매주 말씀이 전달되는 기도원 강단은 교파를 초월한 국내외 목회자들과 선교사들이 말씀 안에서 교제를 나누고 빈부와 지위를 초월한 하나님의 백성들이 한데 어우러져 은혜를 체험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일단 여느 기도원과는 달리 시온은혜기도원은 모든 것이 무료로 운영된다.

기도원의 무료 운영방침은 예전 신목사가 어려울 때 기도원에서 잠시 생활 할 당시 헌금할 돈은 물론 한끼의 식사도 염려가 되어 눈치를 보며 지냈던 때를 생각하면서 훗날 자신이 기도원을 운영한다면 기도원에 오는 모든 분들에게 마음껏 먹고 기도 할 수 있는 사역을 하겠다는 하나님과의 약속에 근거한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신 목사는 많은 사람들을 먹이고 입히기 위해 8천여 평의 농사를 직접 짓는다. 직접 재배한 농수산물이 먹거리가 되다 보니 기도원의 식탁은 항상 기름지고 풍성하다.

신목사의 안내로 둘러본 기도원 뒷마당(?)은 100여 개가 넘는 장독과 50여 평의 공간을 가득 메운 냉동, 냉장 창고 시설이 즐비하고 곡간마다 모자람이 없다. 한마음으로 섬기는 봉사자들의 수고와 말씀을


특집기사
Daily News
지난기사 보기
Search By Tags
No tags yet.
Follow Us
  • Facebook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